대박 사건! 업계 최초 | CoinW 현물 거래 “0 수수료”정책 도입

2022년 7월 13일, CoinW “0 수수료” 이벤트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모든 유저님들이 CoinW에서 현물 거래에 참여 시 거래 수수료 부과하지 않습니다! 거래 페어 제한 없이, 모두 0 수수료! 이는 지난 7월 5일 세계 최초 BTC 거래 0 수수료 공식 발표를 이어 또 하나의 큰 돌파입니다. CoinW는 업계 최초로 현물 거래 0 수수료 정책 도입하는 플랫폼이며, 또한 이 정책을 통해 플랫폼 유저들에게도 큰 혜택을 주었습니다.

대박 사건! 업계 최초 | CoinW 현물 거래 “0 수수료”정책 도입

아시다시피 거래소는 투자자에게 암호화폐 매수매도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거래소의 실력에 따라 선물거래, 장외거래, 재테크 등 다양한 거래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그러나 어떤 거래 방식이든 거래소 정상적인 운영을 유지하기 위해 다 거래 수수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물 거래의 경우 암호화폐 매수·매도 모두 거래 수수료가 부과되는데, 이 비용이 투자자의 마지막 손익을 어느 정도 좌우하기 때문에 투자자는 수수료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CoinW 현물 거래는 총 342개 토큰, 366개 거래 페어 지원합니다. 이번 현물 거래 0수수료 정책은 플랫폼 모든 토큰을 포함하여 거래액 제한 없이, 현물 거래하시면은 수수료가 면제되어 유저들에게 진정한 혜택입니다. (구체적으로 플랫폼 공고 규칙 기준)

 

열흘 만에 두 번의 혁신은 글로벌 선두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으로서의 CoinW의 사회적 책임을 보여줍니다. CoinW CEO는 “CoinW가 더 많은 사회적 책임을 져야 합니다”며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끊임없이 돌파해야 합니다. 이번 현물거래 0수수료 정책 도입은 암호화폐 거래소 업계 최초 혁신이자 큰 혁신입니다. 한편으로는 유저들에게 이익을 가져다주며, 동시에 기존 유저들의 기반 위에 더 많은 잠재 유저들을 끌어들릴 수 있습니다. 0 수수료는 CoinW의 유저들이 자본금 걱정 없이 초보자부터 빠른 걸음으로 투자에 참여 가능합니다. 이는 유저들의 접착력을 획기적으로 증대시켜 업계에 경쟁과 도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수수료 감면은 유저들에게 분명 좋은 일이지만 수수료 면제 모델은 유저들의 입장을 끌어내는 하나의 방식일 뿐이며, 중요한 것은 플랫폼 이용의 편리성, 자금의 안전성 및 기능 서비스의 전면성입니다. 안정적이고 안전한 거래 플랫폼인 CoinW는 2017년 이후 두 차례의 상승세 하락세에도 안정적으로 운영되며 탄탄한 실력을 과시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CoinW는 충분한 유동성, 스마트한 리스크 제어 시스템, 컴플라이언스 감독, 은행급 자금 보안, 글로벌 전략 배치 및 보완된 생태계를 갖추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 13개국에 16개의 현지화 거래 서비스 센터를 설립하여 전세계 750만 명의 유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과거 데이터를 보면 현물거래 수수료가 암호화폐 거래소의 주요 수입원이었지만, 거래소들이 수익 다변화 전략을 취하면서 수익모델이 다양해졌고, 다른 사업부문의 흑자를 통해 수수료 면제 캠페인을 지원할 수 있게 되면서 수수료 감면이 대세입니다. 또한, CoinW는 ‘유저 우선’이라는 컨셉으로 모든 것을 유저들의 이익 차원에서 출발하고 유저들을 끊임없이 배려함으로써 암호화폐 거래소 업계 전체 생태계의 건강한 발전을 이끌어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