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빈곤 계층 어린이와 함께한 CoinW! 사랑의 기부로 거래소의 책임감을 보여주다_

아프리카 빈곤 계층 어린이와 함께한 CoinW! 사랑의 기부로 거래소의 책임감을 보여주다_

세계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CoinW의 (www.coinw.com) 아프리카 팀이 일부 커뮤니티 Angel들과 함께 13일 나이지리아 라고스의 리빙 파운틴 보육원(Living Fountain Orphanage)을 찾아 아이들을 위한 배려와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간단한 기부식을 가졌습니다.

아프리카 빈곤 계층 어린이와 함께한 CoinW! 사랑의 기부로 거래소의 책임감을 보여주다_

코로나는 아프리카 빈곤문제를 심화시켰다

코로나로 인한 경제적 충격이 빈곤과 기아 문제를 심화시키면서 개발도상국 특히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 남아시아, 라틴아메리카 등지의 빈곤 어린이들은 생존, 건강, 교육 등 다양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세계은행이 3월말 발표한 <2022년 나이지리아 빈곤 평가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 여파로 나이지리아 빈곤율이 상승해 2022년 말에는 신규 빈곤인구수가 500만 명을 초과하여, 총 빈곤 인원수는 9,510만 명에 달했다고 합니다.

 

2022년 4월, 《Lancet Child Adolesc Health》발표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2021년 10월 31일까지 전 세계 코로나로 인해 고아 및 보호자의 사망에 영향을 받은 어린이가 520만 명으로 늘었습니다.

 

CoinW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로 국제사회의 위기 시 사회에 환원하고 국제사회의 책임도 함께 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CoinW 아프리카 팀은 현지 커뮤니티(KOL)의 협조를 받아 라고스의 리빙 파운틴 보육원(Living Fountain Orphanage)에 연락을 취해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자 했습니다.

 

 

국경을 넘은 사랑의 기부

 

리빙 파운틴 보육원은 부모 없이 버려진 어려운 환경의 빈곤 계층의 아동에게 주거와 구호, 의류, 정서적 배려와 희망을 주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주기 위해 2007년 설립된 비정부 비영리 단체입니다.

 

CoinW 공익팀은 자세히 보육원 수요를 파악한 뒤 이번 기부에서는 생활필수품 및 방역물품을 중심으로 식수, 쌀, 우유, 식용유, 휴지, 비누, 소독제, 온도계, 마스크 등 아이들의 기본적인 생활 환경을 보장하는 데 중점을 두기로 했습니다. 또 나이지리아 현지 커뮤니티의 대표와 함께 공익과 사랑의 기부로 보육원 지원에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공익적 효과를 확산시키고 있습니다. 리빙 파운틴 보육원 창립자인 Bethy Obieri 여사는 아이들이 부모를 잃은 것은 불행이지만 불행중 다행인 것은 CoinW의 기부로 아이들의 삶이 더욱 희망차게 되었다며 감사를 표했습니다.

 

CoinW의 CEO는 “코로나 여파로 나이지리아를 포함한 서아프리카 국가들의 빈곤율이 상승했습니다. 아이들은 한 나라와 민족의 미래와 희망입니다. 저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사회의 온기를 느끼고 건강하고 즐겁게 자랄 수 있도록 작은 힘이나마 보태겠습니다.저희의 기부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사랑으로 아이들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사회환원 및 소외계층을 위한 자선행사를 통해 아프리카 시장에서 CoinW의 전반적인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CoinW 의 브랜드가 현지 사회에 잘 융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보육원 아이들의 감사한 마음과 함께 CoinW 나이지리아 자선행사는 여기서 마무리되지만 CoinW의 공익적 행동은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겁니다. 앞으로 CoinW은 보다 확고한 책임감과 가치 전달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공익과 사랑의 민들레를 더 많은 사랑이 필요한 곳으로 날려보낼 수 있는 새로운 공익의 길에 오를 것이며 각계 인사들이 CoinW와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CoinW소개】

CoinW은 2017년 설립된 글로벌 종합 암호화폐 거래소로 세계 13개국에 16개 현지화 거래 서비스센터를 설치해 전 세계 750만 명이 넘는 유저들에게 현물, 선물 등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4개국 언어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oinW는 여러 국가 및 지역의 금융 감독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으며, 법규를 준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CoinW는 자체 개발한 거래 시스템, 은행급 자금 보안 시스템, 스마트 리스크 제어 시스템으로 거래의 원활함과 자산 안전을 보장합니다.